. Tyana's Blog: 사랑에 빠지고 싶다[ I Want To Fall In Love] ~Kim Johan~

사랑에 빠지고 싶다[ I Want To Fall In Love] ~Kim Johan~


사랑에 빠지고 싶다[Sarange Ppajigo Sipda]
~ I Want To Fall In Love ~
Sung by Kim Johan
Taken From Mini Album ~사랑에 빠지고 싶다~
Released on November 10,2011.
Track # 1

The Original Lyric

undongeul hago yeolsimhi ilhago
jumaren yeonghwado chaenggyeobogon hae
seojeome deulleo chaek soge ppajyeoseo
natseon sesange gaseum seolleji

ireon insaeng jeongmal gwaenchanha boyeo
nan neomu jal salgo isseo heonde wae

neomu oeropda na nunmuri nanda
nae insaengeun itorok hwaryeohande
godogi onda neon naege mutneunda
neoneun i sungan jinjja haengbok hani

naegen nareul neomu saranghaejuneun
geureon sarami isseo heonde wae

neomu oeropda na nunmuri nanda
nae insaengeun itorok hwaryeohande
godogi onda neon naege mutneunda
neoneun i sungan jinjja haengbok hani

nan daedaphanda nan neomu oeropda
naega jonjaehaneun iyuneun mwolkka
sarangi mwolkka nan geuge cham gunggeumhae
saranghamyeonseo nan tto oeropda
saneun ge mwolkka wae ireoke oeromni

ttodasi sarange apeugo sipda


English Translation


I work out and go to work every day
On the weekends, I go to the movies
I visit the bookstore and get sucked into books
And my heart flutters at the strange worlds

A life like this really seems nice
I’m living a good life but why

I’m so lonely, tears come into my eyes
My life is so fantastic but
Lonliness comes and asks me
Are you really happy at this moment?

There is a person who loves me so much but why

I’m so lonely, tears come into my eyes
My life is so fantastic but
Lonliness comes and asks me
Are you really happy at this moment?

I answer I’m so lonely
What is the reason for my existence?
What is love? I’m so curious
I am in love but I’m still lonely
What is life? Why is it so lonely?

I want to hurt because of love again

2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