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내겐 너무 예쁜 그녀[She Is Too Pretty For Me] ~Kim Jo Han & Shin Min Ah~

내겐 너무 예쁜 그녀[She Is Too Pretty For Me] ~Kim Jo Han & Shin Min Ah~


내겐 너무 예쁜 그녀[Naegen Neomu Yeppeun Geunye]
~ She Is Too Pretty For Me ~
Sung by Kim Jo Han & Shin Min Ah
Taken From Single ~HERA OST~
Released on August 18,2011.
Track # 1

The Original Lyric

tumyeonghan haessari nal bichumyeon
geudae sumgyeoreul nan neukkyeoyo

My sweet baby
eojireowo sseureojil geot gatayo

geudae dwitmoseubeul bon geotppuninde
Oh My Goodness baby

ajjilhan geol neowa seuchideon sungan
ijeul sun eobseul geoya
Cause I'm fallin love with you

kkumeseorado neol mannago sipeo
geudae sajin pume ango na jamdeuljyo
jageun sonjit hana jocha naegen
neomu yeppeun geudae
gidohaeyo nae sarang neol wihae

itji motal irin geojyo
geudaewaui sigandeul
hoksi ajikdo nal gieokhanayo

na eojjeojyo tteollyeooneun
naui yeorin gaseumi
geudaeman chatgo itjyo
geudae ireumman bureujyo

kkumeseorado neol mannago sipeo
geudae sajin pume ango na jamdeuljyo
jageun sonjit hanan jocha
naegen neomu yeppeun geudae
gidohaeyo nae sarang neol wihae

moduga wonhaneun geudaeraneun geol algie
geujeo baraman bomyeo nal dallaetjiman
ijen gyeondil su eobseo ijen malhago sipeo
geudae nae gyeote meomulleo
jugireul Always

kkumeseorado neol mannago sipeo
geudae sajin pume ango na jamdeuljyo
jageun sonjit hanan jocha
naegen neomu yeppeun geudae
gidohaeyo nae sarang neol wihae

gidohaeyo nae sarang neol wihae


English Translation


When the clear sunlight shines on me
I can feel your breath

My sweet baby
I’m so dizzy, I feel like I’ll faint

Just by looking at the back of you
Oh My Goodness baby

The moment I passed by you, it was electrifying
I will never forget
Cause I’m fallin love with you

I want to you meet you even in my dreams
I hold on to you picture as I fall asleep
Even your small hand gestures
Are so pretty to me
I pray for you my love

I will never forget
The times I had with you
Do you still remember me?

What do I do?
My trembling, soft heart
Is only looking for you
Is calling out your name

I want to you meet you even in my dreams
I hold on to you picture as I fall asleep
Even your small hand gestures
Are so pretty to me
I pray for you my love

I know that everyone wants you
So I just looked at you and comforted myself
But I can’t take it anymore, I want to say it now
I hope you will stay by my side Always

I want to you meet you even in my dreams
I hold on to you picture as I fall asleep
Even your small hand gestures
Are so pretty to me
I pray for you my love

I pray for you my 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