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실감나[Hitting Me] ~B.Heart~

실감나[Hitting Me] ~B.Heart~

실감나
~ Hitting Me ~
Sung by B.Heart
Taken From Mini Album ~Realistic~
Released on January 25, 2017.
Track # 2

The Original Lyric


oneulttara pyeongsowa gateun haruga
niga eopsdago dareuge neukkyeojyeo
uyeonirado neoreul
majuchil suman issdamyeon


naneun wae jogeumssik meoreojineun
urireul tto himdeulge haesseulkka
ijeya jogeumssik silgamna
niga nal tteonassdaneun ge
nan jakkuman silgamna

michil geot gata niga eopsneun ge
wae iri nareul himdeulge haneunji
geudaeneun wae nareul ireohgeman
himdeulge hago nal tteonaryeo haneunji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neoraneun areumdaun kkocceul
naraneun hwabuni damgien
neon neomu naege gwabunhaeseo
neomu himdeuldeon neoreul tteeonaemyeon
holgabunhaejil georaneun nae saenggageun
wanjeonhi bisnaga ni maeum sogeseo

neoreul wihaeseoyeossdaneun nae haengdongi
jeonbu geojiseuro deullindaedo
nae majimak jinsimi neoege dahgil
naege dasi kkok doraogil

michil geot gata niga eopsneun ge
wae iri nareul himdeulge haneunji
geudaeneun wae nareul ireohgeman
himdeulge hago nal tteonaryeo haneunji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jebal gajima jebal tteonajima
neoreul barabogo issjanha na

jebal gajima nohjima
nae gyeoteuro dorawa
na neoreul ijeul su isseulkka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oh baby niga eopsdan ge nan silgamna
oh baby nae yeope eopsdan ge silgamna
bogopado ijeneun bol su eopsneun
saranghaedo ijen aneul suga eopsneun



English Translation


Today is just like any other day
But because you’re not here, it feels different
If only I can run into you
Even if it’s by coincidence

We were slowly growing apart
But why did I make it so hard?
Now it’s finally hitting me
That you left me
It keeps hitting me

I’m going crazy without you
Why is it making me struggle so much?
Why are you making it so hard on me
Why are you leaving m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You’re a beautiful flower
But to plant you in my pot
You’re too good for me
Because it was so hard
I thought I’d be relieved if I took you out
But I was so wrong
In your heart

I thought my actions were best for you
Even if you think this is a lie
I hope my last truth will reach you
I hope you will come back to me

I’m going crazy without you
Why is it making me struggle so much?
Why are you making it so hard on me
Why are you leaving m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Please don’t go, please don’t leave
I’m looking at you

Please don’t go, don’t let o
Come back to me
Will I be able to forget you?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here
oh baby, it’s hitting me that you’re not next to me
I miss you but I can’t see you anymore
I love you but I can’t hold you any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