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DUET ~B.I.G~

DUET ~B.I.G~

DUET
Sung by B.I.G
Taken From Single Album ~Hello Hello~
Released on May 23, 2017.
Track # 4

The Original Lyric


Yes Let’s Make It Last
This Song Is About U Yeah
sijakhae Come On

i noraen neoreul wihan Love Song
dareun geon amu uimi eopseo
haneuri jusin You’re My Diamond
sojunghae We gotta go


yeonae cham dalkomhae sarangeun sangkeumhae
cheom bwasseul ttaebuteo eomeona
puk ppajyeobeorin My baby
akkiji anheullae saranghae saranghae
heunhajiman cham ttatteushan mal neol saranghae

hoengdanbodo sai
neowa na du son heundeulmyeonseo maju bwa
yeonghwa sok han jangmyeoncheoreom
sujupge neoui ireum keuge bulleo bolkka
niga eopsneun haru
neomu gireo gireo gireo
saenggakjocha hagi silh silh silheo
meorissogi adeukhaejyeo wa Yeah
i sungani yeongwonhagil bireo bireo

i noraen neoreul wihan Love Song
neo anin dareun geon amu uimi eopseo
haneuri jusin You’re My Diamond
sojunghae We Gotta Go

yeonae cham dalkomhae sarangeun sangkeumhae
cheom bwasseul ttaebuteo eomeona
puk ppajyeobeorin My baby
akkiji anheullae saranghae saranghae
heunhajiman cham ttatteushan mal neol saranghae

hwansangui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hwansangui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aegi gateun eolgul So Cute
banmyeone mommaega So good
wanbyeogiran daneo jonjae haneun iyu
gudi malhajamyeon dangyeonhi For U
sarangiran geon danggimyeon
mindago hajiman nan an mireo
cheonsareul mireossdagan
bunmyeong haneuri nohae
cheonbeoreul naeril geoya naege

i noraen neoreul wihan Love Song
neo anin dareun geon amu uimi eopseo
haneuri jusin You’re My Diamond
sojunghae We gotta go

dan duri sonjapgo georeumyeo
neowa nuneul majuchyeo
gajang balkeun eolgullo Uh
hwaljjak useo jumyeon
ige haengbogiji mwo byeolgeo issgesseo
Just You & Me You & Me Uh Uh
You & Me You & Me Uh Uh
You & Me neowa na eonjena
ireohge hamkke byeonhameopsi

yeonae cham dalkomhae sarangeun sangkeumhae
cheom bwasseul ttaebuteo eomeona
puk ppajyeobeorin My Baby
akkiji anheullae saranghae saranghae
heunhajiman cham ttatteushan mal neol saranghae

hwansangui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hwansangui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dyuet
Let’s Do It Do It Do It
Baby One More Time

akkiji anheullae saranghae saranghae
heunhajiman cham ttatteushan mal neol saranghae



English Translation


Yes, Let’s Make It
Last This Song Is About U Yeah
Let’s start, come on!

This song is a love song for you
Nothing else matters
You’re my diamond from heaven
So precious, we gotta go

Dating is so sweet, love is so fresh
Ever since I first saw you, oh my god!
I fell for you my baby
I won’t hold back, I love you
It’s a common saying but I love you
Such warm words, I love you

As we walk across the street
We hold hands and look at each other
Like a scene in a movie
Should I shyly shout out your name?

A day without you is too long
I don’t even wanna think about it
My head starts to fade yeah
I hope this moment lasts forever

This song is a love song for you
Nothing else matters
You’re my diamond from heaven
So precious, we gotta go

Dating is so sweet, love is so fresh
Ever since I first saw you, oh my god!
I fell for you my baby
I won’t hold back, I love you
It’s a common saying but I love you
Such warm words, I love you

A fantastic duet duet duet
(duet duet d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A fantastic duet duet duet
(duet duet d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Your baby-like face, so cute
But on the other hand, your body, so good
You’re the reason the word perfect exists
In other words, of course, it’s for U
They say love is a game of push and pull but I won’t push
If I push an angel, heaven will punish me

This song is a love song for you
Nothing else matters
You’re my diamond from heaven
So precious, we gotta go

Let’s hold hands and walk
(We meet eyes, with the brightest face)
When you smile at me (this is happiness)

Just You & Me, You & Me, Uh Uh
You & Me, You & Me, Uh Uh
(You & Me, you and me, always, with no change)

Dating is so sweet, love is so fresh
Ever since I first saw you, oh my god!
I fell for you my baby
I won’t hold back, I love you
It’s a common saying but I love you
Such warm words, I love you

A fantastic duet duet duet
(duet duet d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A fantastic duet duet duet
(duet duet duet)
Let’s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Baby, One More Time
I won’t hold back, I love you
It’s a common saying but I love you

Such warm words, I love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