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Flower (You) ~VAV~

Flower (You) ~VAV~

Flower (You)
Sung by VAV
Taken From Single ~Flower (You)~
Released on May 3,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kkocboda yeppeun geunyeoga tteonatne
haebaragi gatdeon nunbusin miso
haneureun parahgo
urisain da kkeutnatgo
kkumimyeon johgesseo nuga nal kkaewojwo

chingudeureun naege
geuman pogi harae
aju nappeun nom deuriya oh
(I told you tho)

geumanhajago break up 
da naega jalmothaesseo
kkocipeul da sel ttaekkajiman 
nae mareul dereojwo
neomu neujeotji wait up
ooh ooh nan neoman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neon amado ibyeorui gagoreul 
dajin deuthae I know
gyesok banbok doenun jalmot 
neon jichin deuthae I know
noryeok hago itneun naigo 
neo bakke moreul aigo
wiro nal nom umm
machi pailleot

nado moreuge
tto georeumhago isseo
jeogi najeun jibe
niga itgil bireo
myeoc beonjjaeinji
gakkeum naega bwado thriller
I don't know how to love
oneul nari gireo

euneunhan kkochyanggi
neol utge haesseumyeon
geugeollo chungbunhae oh
(I told you tho)

geumanhajago break up 
da naega jalmothaesseo
kkocipeul da sel ttaekkajiman 
nae mareul dereojwo
neomu neujeotji wait up
ooh ooh nan neoman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uga mworaedo

I know 
na player gataboyeodo
But you gotta know 
nae mam sunsuhangeol
I know kkoceuron da mot jeonhaedo
(I know kkoceuron da mot jeonhaedo)
But you gotta know 
nae mam jinsimingeol oh oh
(You gotta know that 
You gotta know that)

ajigeun andwae hold up
dasi dorawajwo
neol saranghaneun bangbeop
ajik baeugo isseo
naega angyeojwo make up
Ooh Ooh nan neoman

ni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iga mworaedo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iga mworaedo

kkocboda yeppeun geunyeoga tteonatne


English Translation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Prettier than a flower, she left
Her dazzling smile that is like a sunflower
The sky is blue
And we’re over
I wish this was a dream, someone wake me up

My friends tell me to give up
They’re such bad guys
(I told you tho)

Let’s stop with this break up
It’s all my fault
Just until you count all the petals
Listen to me
It’s too late, wait up
It’s only you for me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seem like you made up your mind
About this break up, I know
My mistakes keep repeating
You seem tired, I know
But I’m trying
And I only know you
I’m a guy who can fly like a pilot

Without knowing, I’m walking
I’m praying you’ll be over there
I lost count of how many times
Sometimes, this seems like a thriller
I don’t know how to love
The day is long today

The soft scent of the flowers
If they made you smile
That’s enough for me
(I told you tho)

Let’s stop with this break up
It’s all my fault
Just until you count all the petals
Listen to me
It’s too late, wait up
It’s only you for me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I know
Even though I seem like a player
But you gotta know
My heart is innocent
I know, I can’t tell you everything with only flowers
(I know, I can’t tell you everything with only flowers)
But you gotta know
I mean it, oh oh
(You gotta know that
You gotta know that)

Not yet, hold up
Come back to me
I’m still learning how to love
Come into my arms, make up
Ooh ooh, it’s only you for me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You hoohoo
you hoohoo you hoohoo
No matter what anyone says

Prettier than a flower, she left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