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그대이기에[Because It's You] ~The One~

그대이기에[Because It's You] ~The One~

그대이기에
~ Because It's You ~
Sung by The One
Taken From Single ~My Sassy Girl OST Part 1~
Released on June 5,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nunbusige biccnaneun geudae eolguri
pyojeong eopsneun nae mameul umjigineyo
han georeumssik han georeumssik
naege dagaomyeon
sumjugyeossdeon gaseum tteollyeooneyo

nal usgehan han saram geudaeigie
nae salmui ojik hana iyudo
baro geudaeigie
ireohge geudae gyeote seoseo
geujeo barabogiman haedo
nan useul su isseo haengbokhapnida

heundeullineun geudaeui nunbicci naege
yaegil hadeut geudael hyanghae
mami ikkeullyeogayo

nal usgehan han saram geudaeigie
nae salmui ojik hana iyudo
baro geudaeigie
ireohge geudae gyeote seoseo
geujeo barabogiman haedo
nan useul su isseo haengbokhapnida

nunmuljin geudaeui moseupjochado
nae maeumeul usge hapnida
seulpeohaneun geudae yeope eokkael naejugo
itorok meomul su isseuni

nae gyeotui dan han saram geudaeigie
nae gyeotui dan han saram geudaeigie
pyeongsaeng dongan saranghal han saram
baro geudaeigie
yeongwonhi nae pum ane pyeonhi
angin geudae saenggakman haedo
nan haengbokhapnida yeongwonhi



English Translation


Your dazzling face
Moves my expressionless heart
Step by step
When you come to me
My quiet heart trembles

The one person who makes me smile is you
The only reason in my live is you
So just by standing next to you and looking
Makes me smile, I am happy

Your shaking eyes
Are telling me something
And my heart goes to you

The one person who makes me smile is you
The only reason in my live is you
So just by standing next to you and looking
Makes me smile, I am happy

Even seeing you in tears
Makes my heart smile
Because I can lend you my shoulders when you’re sad
And stay next to you

The only person next to me is you
The only person next to me is you
The one person I will love my whole life
It’s you
Just by thinking of you, forever in my arms
I’m happy, fore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