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좋다니까[Dumb] ~TopSecret~

좋다니까[Dumb] ~TopSecret~

좋다니까 
~ Dumb ~
Sung by TopSecret
Taken From Mini Album ~Wake Up~
Released on June 4, 2017.
Track # 3

The Original Lyric

deureossna neon dwidora bonda
useossda maeumi eopsjin anha
ojanha ijen nae charyeya
ttokbaro haeya hae
kkoyeoganeun hyeo eonulhan mal
jeongsin charyeo jebal

geuncheol maemdoldaga nae nune geollyeo
boda boni nae mame geollyeo
naega wonrae jjom swipge kkeullyeo
mworaneun geoya geuge anira nae marin jeuk

niga johdanikka eoi eo
ijen nae kkeo hajago i swiungeol
mwol tto mareul moshae eoi eo
mwoga daedanhadago jeongsin charija
rove ttak ne geuljaro jeongridwae
han sungane yoksimeuro inhae
neol sarange ppatteurin joe
You’re the best of best
nameojin rest of rest
Hey geogi Take my heart girl
Ima rock your body
neol gajil su issdamyeon
I don’t care
neoreul nae pumeuro deryeoga julge
chojeom ilheun nun tteollineun son
deungsin gati wae irae ha
1chomyeon dwae jeongsin charyeo jebal

geuncheol maemdoldaga nae nune geollyeo
boda boni nae mame geollyeo
naega wonrae jjom swipge kkeullyeo
mworaneun geoya geuge anira nae marin jeuk

eoi eoi eoi Somebody
eoi eoi eoi
I’ll give you one chance
gwansim eopseossdamyeon jul saenggakdo an haessji
nae mameun dahaengi nege banhaessji
dathyeoissneun muneul yeoreojwossji
nunape neo gogaereul dolligo
meonjeo sogeul boin neo mareul geonne
onjeonhage byeonmyeongeun eopsge
But I’m no matter
sasil akkabuteo nae mami kkeullyeo
boda boni nae bal ikkeullyeo
naega wonrae ireojin anha
cheoeumirago sileopsgessjiman nae marin jeuk
niga johdanikka eoi eo
ijen nae kkeo hajago i swiungeol
mwol tto mareul moshae eoi eo
mwoga daedanhadago jeongsin charija



English Translation


Did you hear that? You’re turning around and looking, you smiled
You’re not completely uninterested, you’re coming here
Now it’s my turn, I have to do this right
But my tongue is twisting, I’m stuttering

Snap out of it please, I’m lingering around her
Then she catches my eye
She catches my heart
I get attracted pretty easily, wait what am I saying? No that’s not it
What I mean is
I like you
Now be mine
That’s so easy to say, why can’t I say it?
What’s the big deal?
Let’s snap out of it
Love, those four letters will be it
In one moment, because of my greed
I’ll make you fall in love
You’re the best of best out of the rest
rest oh rest Hey you, Take my heart girl
Ima rock your body, if I can have you
I don’t care, I’ll bring you to my embrace
My eyes are losing focus, my hands are shaking
Why are you acting like an idiot?
Just need one second

Snap out of it please, I’m lingering around her
Then she catches my eye
She catches my heart
I get attracted pretty easily, wait what am I saying? No that’s not it
What I mean is

Somebody
I’ll give you one chance
If I wasn’t interested, I wouldn’t even think about it
But my heart has fallen for you
You opened your closed door
You turned your head and revealed yourself first
Talk to me, no excuses
But I’m no matter
Actually, from a while ago
My heart was pulled so my feet were pulled too
I’m not really like this, this is my first time
You may not believe me but

What I mean is
I like you
Now be mine
That’s so easy to say, why can’t I say it?
What’s the big deal?

Let’s snap out of it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