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또한번 사랑해[Once Again I Love You] ~Dear Cloud~

또한번 사랑해[Once Again I Love You] ~Dear Cloud~

또한번 사랑해 
~ Once Again I Love You ~
Sung by Dear Cloud
Taken From Single ~Queen for Seven Days OST Part 3~
Released on June 15,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sori eopsi dagawa jwosseo
naege son naemilmyeo
useo jueossji eumeum
uriga hamkkehaessdeon geu sigandeul
kkumeul kkun geoscheoreom meoreojyeo gane

keojyeobeorin geuriumeul
ije gyeondil su eopseo
wae mollasseulkka saranghandaneun geol

gago sipji anhado
gal su bakke eopsnayo
ijen ara na geudae eopsi
sal su eopsdaneun geol
meolli gaji marayo
dasi mannal su issge
tto hanbeon saranghae geudae

siganeul tto geoseulleo gamyeon
seoro maju bomyeo
usgon haesseossji eumeum
eonjenga bol su eopseul georaneun geol
algo issjiman na meomchul su eopseo

cheoeum mannassdeon geu jarieseo
nareul gidaryeo
gal su eopseossdeon nal yongseohaejullae

gago sipji anhado
gal su bakke eopsnayo
ijen ara na geudae eopsi
sal su eopsdaneun geol
meolli gaji marayo
dasi mannal su issge
tto hanbeon saranghae geudae

uriga nanwossdeon yaksok
deo isang jikil su eopsneun
mari dwaebeoryeossnayo
algo issjanha uriui unmyeong
geu nugudo mageul su eopsdaneun geol
dan hanbeonman dorabwajwo

meolli isseodo joha
gateun haneul araemyeon
eonjenganeun na geudael dasi
bol su isseul geoya
idaero doraseomyeon
dasi bol su eopseodo
tto hanbeon saranghae geudae
yeongwonhi yeongwonhi uri


English Translation


You came to me without a sound
You held out your hand and smiled
The times we spent together
Grow far apart as if I dreamed them

My longing has grown, I can’t take it anymore
Why didn’t I know that I loved you?

Even if you don’t wanna go, do you have to go?
Now I know that I can’t live without you
Don’t go too far, so we can meet again
Once again, I love you

When I look back in time
We used to look at each other and smile
I knew some day we’d never see each other again
But I couldn’t stop

Wait for me where we first met
Will you forgive me for not being able to go?

Even if you don’t wanna go, do you have to go?
Now I know that I can’t live without you
Don’t go too far, so we can meet again
Once again, I love you

The promises we shared
They became promises that can’t be kept
We know our fate
No one can stop us
Just look back at me once more

I don’t care if you’re far away
As long as we’re under the same sky
Some day, I’ll see you again
If I turn around, even if we can’t see each other again
Once again, I love you
Forever, fore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