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내가 사랑할 사람[The Person I Love] ~K.Will~

내가 사랑할 사람[The Person I Love] ~K.Will~

내가 사랑할 사람
~ The Person I Love ~
Sung by K.Will
Taken From Single ~Ruler: Master of the Mask OST Part 8~
Released on June 8,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haru iteul jina saraganeun ge
eolmana himi deuneunji molla
neoman eopseul ppuninde
neoman eopseul ppuninde
nan oneuldo ireohge unda

naega saranghal saram geudae
naega apahal saram geudae
geudael saranghan mankeum tto boge doendamyeon
maeireul bol su issgessjyo

geudael jiuryeogo aesseoboado
saenggakcheoreom jal doejiga anha
dasin bol su eopsneunde
dasin bol su eopsneunde
tto hemaeda honjaseo unda

naega saranghal saram geudae
naega apahal saram geudae
geudael saranghan mankeum tto boge doendamyeon
maeireul bol su issgessjyo

geudae eopsineun dan harudo andwaeyo
naegen geudaega jeonbunikka

naega saranghal saram geudae
naega apahal saram geudae
geudael saranghan mankeum tto boge doendamyeon
maeireul bol su issgessjyo
maeil nan geudael bulleoyo



English Translation


Living day by day
It’s so hard
When only you’re not here
When only you’re not here
I’m crying again today

The person I love is you
The person who hurts me is you
If I can see you as much as I love you
I would see you every day

I try to erase you
But it’s not as easy as I thought
I can’t see you ever again
I can’t see you ever again
I’m lost and crying alone again

The person I love is you
The person who hurts me is you
If I can see you as much as I love you
I would see you every day

I can’t go a single day without you
Because you’re my everything

The person I love is you
The person who hurts me is you
If I can see you as much as I love you
I would see you every day

Every day, I call out to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