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눈물의 온도[Temperature of Tears] ~Soul Latido~

눈물의 온도[Temperature of Tears] ~Soul Latido~

눈물의 온도
~ Temperature of Tears ~
Sung by Soul Latido
Taken From  Single ~Man to Man OST Part 9~
Released on June 10,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nunmuri ttadeushaeseo useosseo
neocheoleom ttadeushaeseo ureosseo
nega bogo sipeojimyeon
usgeona ulge dwae

neon nareul nan neoreul saranghaessgo
geuraeseo urineun hanayeossji
haengboghaessgo areumdabgo sojunghaesseo

annyeong naboda nareul deo sarang haejun neo
annyeong naboda neoreul deo sarang haessdeon na
gwaenchanha nan neoreul bogo isseul ttaedo geuraessgo
ireohge nega bogo sipeul ttaedo haengboghaesseo

nunmurui ondoneun myeoch do ilkka
ibyeorui ondoneun myeoch do ilkka
najgwa bamen keopicheoreom tteugeowossdeon sarang
sesangi ontong da neoro boyeo
haneuldo geolido garosudo
eomma soneul nohchyeobeorin aicheoreom

neoya nega nae dayeosseo nega nayeosseo
neoya nunmuri itorog ttadeushan iyu
gomawo neoneun nal naneun neol saranghaessjanha
neol saranghamyeonseo naega deo haengboghaesseo

gieoghaji anhado saenggagi naneun saram
ireumman seuchyeodo nunmuri naneun saram

annyeong naboda nareul deo saranghaejun neo
annyeong naboda neoreul deo sarang haessdeon na
gajima neo honja eodil ga narang gati ga
eonjena urineun neul hamkke isseossjanha


English Translation


I laughed because the tears were warm
I cried because they were warm like you
Whenever I miss you
I either laugh or cry
You loved me and I loved you
So we were one
We were happy, beautiful and precious

Goodbye, you who loved me more than I loved myself
Goodbye, me who loved you more than I loved myself
It’s alright, it was the same even when I was looking at you
I was still happy when I missed you

What is the temperature of a tear?
What is the temperature of a break up?
Our love was as hot as coffee, day and night
The world was filled with you
Even the sky, the streets, the alleys
I’m like a child who lost his mother’s hands

It’s you, you were my everything, you were me
It’s you, the reason my tears are this warm
Thank you, you loved me and I loved you
When I loved you, I was happier

I don’t try to remember but I still remember you
Just saying your name makes me tear

Goodbye, you who loved me more than I loved myself
Goodbye, me who loved you more than I loved myself
Don’t go, where are you going by myself? Let’s go together
We were always together
Please look back, I’m still right he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