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Wonderland ~Longguo & Shihyun~

Wonderland ~Longguo & Shihyun~

Wonderland 
Sung by Longguo & Shihyun
Taken From Mini Album ~The.The.The~
Released on July 31, 2017.
Track # 4

The Original Lyric

gaseumi ttwineun sorie neomu nollasseo
nun busin hamseong sogeseo
nal bureuneun neoreul bon dwi
beokchaseo nunmuri naneun geojismal gateun nan
bogo sipda nege dasi gago sipda

sseureojideut momeul nuin
chimdae sogeseodo nan
niga haessdeon modeun mari
gaseum soge tteoollasseo
nae gieok sok ne moseubeun
kape ap namu geuneul arae anja
nal boneun neo areumdawo

I Love U nege doragalge
I Love U nareul bulleojul ttae
I Need U neol nohchiji anha
nae moksoriga nege daheul ttaekkaji
norae halgeoya piteopaencheoreom neoege galge
neoreul mannassdeon changmuneseo
byeoreul semyeo gidaril geoya
You are my Wonderland

neowa hamkke han haruneun
cheongpodocheoreom sangkeumhan haru
geurae geureohge oneuldo
I want to see you even in my dream
nun gamado geuryeojineun neoui modeun geol
bogo sipda nege dasi gago sipda

neoneun nal eotteohge araboge dwaesseulkka
jasin eopseo gogae sugin nae moseup
kkeutdo eopsi jeolmanghaessdeon naege
neoneun neoneun naege
niga nan neomuna johasseo

I Love U nege doragal ttae
I Love U nareul bulleojul ttae
I Need U neoreul nohchiji anha
nae moksoriga nege daheul ttaekkaji
norae halgeoya piteopaencheoreom neoege galge
neoreul mannassdeon changmuneseo
byeoreul semyeo gidaril geoya
My Love is for you

I Love U nege doragal ttae
I Love U nareul bulleojul ttae
I Need U neoreul nohchiji anha
nae moksoriga nege daheul ttaekkaji
norae halgeoya piteopaencheoreom neoege galge
neoreul mannassdeon changmuneseo
byeoreul semyeo gidaril geoya
You are my Wonderland



English Translation


I was so shocked at the sound of my heart pounding
Among the dazzling cheers
After I saw you, calling out to me
It sounds like a lie but I got tears from being so overwhelmed
I miss you, I want to go to you again

After I lay in bed as if I collapsed
I kept thinking about the words you said
In my memory, you’re sitting under the shade
In front of that cafe as you looked at me
You were so beautiful

I Love U, I’ll go back to you
I Love U, when you call me
I Need U, I won’t let go
Until my voice reaches you
I’m gonna sing, I’ll go to you like Peter Pan
At the window where I met you
I’m gonna wait while counting the stars
You are my Wonderland

A day spent with you
Is refreshing like a grape
Again today
I want to see you
even in my dream
I close my eyes but I can see your everything
I miss you, I want to go to you again

How did you recognize me?
When I wasn’t confident, with my head down low
I was in endless despair
But to me, you were
I liked you so much

I Love U, I’ll go back to you
I Love U, when you call me
I Need U, I won’t let go
Until my voice reaches you
I’m gonna sing, I’ll go to you like Peter Pan
At the window where I met you
I’m gonna wait while counting the stars
My love is for you

I Love U, when I go back to you
I Love U, when you call me
I Need U, I won’t let go
Until my voice reaches you
I’m gonna sing, I’ll go to you like Peter Pan
At the window where I met you
I’m gonna wait while counting the stars

You are my Wonderland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