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알아 [I Know] ~Primary Feat Sumin~

알아 [I Know] ~Primary Feat Sumin~

알아
~ I Know ~
Sung by Primary Feat Sumin
Taken From Mini Album ~Shininryu~
Released on August 4, 2017.
Track # 5

The Original Lyric

bunmyeong neo nae nuneul bon geol ara
geunde wae chagaun cheog han geoya um
an bon sai neon jom naajyeosseo
geuraeseo naege geureoneun geoya

wae geureohge mojini?
naega mwol geureohge jalmoshan geoni?
neomu chagabge doraseon naege hwaga nan geoya?

wae nareul bonaen geoya?
ireol geomyeon naege wae geureon geoya?
geunyang maeum ganeun daero seororeul majuhaja

mianhae nan neoreul neomu jal ara
sasil neon nawa dalmeun geosdo da ara
uri hangsang gateun geol bogo neukkyeossjanha
majjanha Alright Alright
geureoni han beon uril mideo bwa uh

urin jogeum gipeun gose isseo
jal algo issjanha uri sai um
an bon sai nan jom yeppeojyeosseo
geuraeseo naege geureoneun geoya

wae geureohge mojini? naega mwol geureohge jalmoshan geoni?
neomu chagabge doraseon naege hwaga nan geoya?

wae nareul bonaen geoya? ireol geomyeon naege wae geureon geoya?
geunyang doraseon nareul han beon deo jabajwosseum haesseo

mianhae nan neoreul neomu jal ara
sasil neon nawa dalmeun geosdo da ara
uri hangsang gateun geol bogo neukkyeossjanha
majjanha Alright Alright
geuleoni hanbeon uril mideo bwa

jogeum geogjeongi doeneun georamyeon (woo)
anim neol gamchuneun geolamyeon (gamchundamyeon)
geunyang jogeumman deo nawa isseo jwo
oneulmanirado geujeo joha
geuttaeui uriga nan jom bogo sipeun geol

mianhae nan neoreul neomu jal ara
sasil neon nawa dalmeun geosdo da ara
uri hangsang gateun geol bogo neukkyeossjanha
majjanha Alright Alright
geureoni hanbeon uril mideo bwa

nega hago sipeun geos nega hago sipeun geoya
nega hago sipeun geos woo yeah
nega hago sipeun geos uh uh nega hago sipeun geos



English Translation


I know you definitely saw me
But why are you acting so cold?
I see you look better
Is that why you’re acting like that?

Why are you so cruel?
What did I do so wrong?
You turned away so cold
Are you mad at me?

Why did you let me go?
If you’re gonna be this way, why did you do that to me?
Let’s just follow our hearts
And face each other

I’m sorry, I know you too well
I know you and I are alike
We always looked at and felt the same things
You know I’m right, alright alright
So believe in us just once

We’re in a bit of a deep place
We know how we are
I got a little prettier
Is that why you’re acting like this?

Why are you so cruel?
What did I do so wrong?
You turned away so cold
Are you mad at me?

Why did you let me go?
If you’re gonna be this way, why did you do that to me?
When I turned around
I hoped you would hold onto me

I’m sorry, I know you too well
I know you and I are alike
We always looked at and felt the same things
You know I’m right, alright alright
So believe in us just once

If you’re a bit worried
If you’re hiding yourself
Just stay with me a little longer
Even if it’s just for today
I miss the us of the past

I’m sorry, I know you too well
I know you and I are alike
We always looked at and felt the same things
You know I’m right, alright alright
So believe in us just once

What you want to do
What you want to do
What you want to do
What you want to do
What you want to do

What you want to do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