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상상해 [Imagine] ~Primary Feat Chancellor, pH-1~

상상해 [Imagine] ~Primary Feat Chancellor, pH-1~

상상해
~ Imagine ~
Sung by Primary Feat Chancellor, pH-1
Taken From Mini Album ~Shininryu~
Released on August 4, 2017.
Track # 3

The Original Lyric

Girl won’t you bring it back (yeah)
gakkai wa what you waiting for?
nae mameul aljanha baby (yeah)
cheoeumin geoscheoleom feel this
ajig namaissneun neoui cheos neukkim neoui neukkim
I wanna love like the first time
Rewind it back sigani eobseo nan
won’t you bring that ass over
achimi ogi jeone let’s go
neon wiheomhae chwihan deus even when I’m sober
nae momi neoreul wonhae let’s go
nado jal ara neoui tteollimeul neukkigo isseo
I ain’t trippin cuz this is real love
this is real love

girl I got it
maeil bam neoreul sangsanghae (baby)
wanbyeoghan body
you know you gonna hurt somebody
cheoeumija majimag gateun neukkimman julge
that’s why I need your number

top of the list
geu manhgo manheun yeojadeul saie
jeil eutteumeun balo neoya
I’m gon work for that kiss
muah!
jeil joha
yeonlaghae neol delileo wa asap
ne yeope neol jibjeogdaeneun nomdeul
wihyeobhae but don’t be afraid i got you
gieoghae nae ileum nae moseub
yeogin neomu jeongsineobseo let’s relocate

cheoncheonhi hae neukkigo sipeo nan
Imma make you come over
geu daeum aljanha let’s go
neoui dwie isseulge cuz when you bend over
I’ll hit it from the back so let’s go
ijen jal ara neoui momjiseul neukkigo isseo
I aint trippin cuz this is real love
this is real love

girl I got it
maeil bam neoreul sangsanghae (baby)
wanbyeoghan body
you know you gonna hurt somebody
cheoeumija majimag gateun neukkimman julge
that’s why I need your number

shawty ride with your baby
neoui hayan Mercedes
bigyohal suga eobsji
neoui geulim gateun body
neo naege 1 of 1
we gon have some fun tonight
moduga neol wonhajiman
geuraedo nae yeope issneun iyu

girl I got it
maeil bam neoreul sangsanghae (baby)
wanbyeoghan body
you know you gonna hurt somebody
cheoeumija majimag gateun neukkimman julge
that’s why I need your number

all i want is your digits
call you even when I’m busy
you and i it’s that ride or die
imma pull up in a minute

all i want is your digits
call you even when I’m busy
you and i it’s that ride or die
imma pull up in a minut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