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ana's Blog: 순간삭제 [Wiped] ~Park Kyung~

순간삭제 [Wiped] ~Park Kyung~

순간삭제 
~ Wiped ~
Sung by Park Kyung
Taken From Single ~Space Oddity Project Vol. 1~
Released on August 1, 2017.
Track # 1

The Original lyric

choko sirieol gati
dalkomhadi dalkomhan
sigandeureun jakku wae
geumbang sarajilkka isanghaeyo
I don’t know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jam kkaejamaja mannago
wassneunde tto saenggagi naneun neo
maeil gati bogo tto bwado
jilliji anhneun maeryeogeul gajin neo

Time flies so fast ige munjeya
gati bonaen sungandeuri sungansakjeya
jumarideun pyeongirideun Day & night
neo saenggage harun sungansakjeya

na jeongmal eotteohge hae
imi gipi ppajyeobeorin deushae
ijen jamsirado eopseumyeon heojeonhan geol
deodomalgo yeope isseojwo

choko sirieol gati
dalkomhadi dalkomhan
sigandeureun jakku wae
geumbang sarajilkka isanghaeyo
I don’t know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Oh oh bolsurok maeryeokjeogin neo
No no sulbodan uyuga eoullyeo
ttaeron choko sirieol cheoreom ttakttakhage
ani ttaeron budeureopge byeonsineul hae neon
nae mameul da ppaesgin
You I wanna have it
hwallyeoksoga doeneun neon
Sweet and even healthy
tiga na tiga neol mannagi jeongwa
hu dallajin geol ijeneun nawa gatiga yo

na jeongmal eotteohge hae
imi gipi ppajyeobeorin deushae

ijen jamsirado eopseumyeon heojeonhan geol
deodo malgo yeope isseojwo

choko sirieol gati
dalkomhadi dalkomhan
sigandeureun jakku wae
geumbang sarajilkka isanghaeyo
I don’t know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choko sirieol gati
dalkomhadi dalkomhan
sigandeureun jakku wae
geumbang sarajilkka isanghaeyo
I don’t know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neowa hamkkehaneun i sungan
nun kkamjjakhal sae baro sunsak


English Translation


Time that’s as sweet as chocolate cereal
Keeps passing so quickly, it’s so strange
(I don’t know)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We met as soon as I woke up
But I’m thinking of you again
We see each other every day
But I can’t get sick of your charms

Time flies so fast, that’s the problem
The moments we spend together get deleted in one moment
Whether it’s on a weekend or weekday, day and night
I think about you all day and it just flies by

What do I do?
I’m already in so deep
Now if I’m not with you for a single moment, I feel empty
Just stay by my side

Time that’s as sweet as chocolate cereal
Keeps passing so quickly, it’s so strange
(I don’t know)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Oh oh, you’re more attractive the more I see you
No no, milk suits you better than alcohol
Like chocolate cereal, sometimes you’re hard
But sometimes you transform softly
You stole my heart
You I wanna have it
You are my vitamin
Sweet and even healthy
It’s so obvious
I’m so different from before and after I met you
Now come with me

What do I do?
I’m already in so deep
Now if I’m not with you for a single moment, I feel empty
Just stay by my side

Time that’s as sweet as chocolate cereal
Keeps passing so quickly, it’s so strange
(I don’t know)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Time that’s as sweet as chocolate cereal
Keeps passing so quickly, it’s so strange
(I don’t know)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This moment with you right now
Disappears with a blink of an ey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